맛있는리뷰

채선당 도시락 샐러드 메뉴 하와이안 연어포케

리리앤칭 2021. 5. 14. 23:01

요즘 도시락 샐러드가 유행인가봐요. 저희 동네에만 벌써 5군데 이상 새로 오픈 하였어요. 지난번에는 한상차림을 먹었는데 오늘은 생연어가 들어간 하와이안 연어포케를 먹어 보았답니다. 포케 메뉴 중 가장 무난하다고 하는 하와이안 연어포케! 맛도 맛이지만 두툼해서 만족스러웠던 메뉴, 지금부터 리뷰 남겨볼게요.

채선당 도시락 샐러드 하와이안 연어포케의 가격은 8,900원.

샐러드 치고 가격이 비싼 것 같긴 한데요. 요즘 살기도 팍팍한데 샐러드 한 접시에 8,900원이라니. 저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해요. 그래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주문을 하더라고요. 맛은 어떨까요?

일단 비주얼은 먹음직 스럽게 생겼어요. 위에 큼직하고 두꺼운 연어가 5~7조각 정도 얹어져 있고 삶은 달걀, 오이, 옥수수, 파인애플(처음에 망고인줄 알았다는), 토마토 그리고 가장 밑에 베이스는 양상추와 상추인것 같아요. 

하와이안 연어포케에서 가장 무난하게 드실 수 있는 소스는 바로 양파크림이에요. 원래 연어와 양파소스가 궁합이 잘 맞잖아요. 그래서 저도 무난하게 추천 소스로 선택했답니다.

연어 위에는 또 다른 소스가 뿌려져 있긴 하지만 양파소스와의 조합이 꽤 괜찮았어요. 저는 따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고 있기때문에 소스가 듬뿍 얹혀진게 좋아요. 

샐러드만 먹었을 때는 배가 살짝 덜 찰수도 있는데 이를 만회하기 위해서 약간의 현미밥이 제공되네요. 요게 참 좋네요.사실 샐러드만 먹고 배가 부르는 사람은 없지요?

보기에만 연어를 장식해 놓은 정도가 아닌 연어가 두툼하게 썰려 있어서 만족이요. 

양파소스와 함께 섞어서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:-)

마지막으로 채선당 도시락 샐러드 메뉴알려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.


채선당 도시락 샐러드 메뉴


점포마다 메뉴와 가격은 약간씩 상이할 수도 있어요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