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각종정보

PC 특수 이모티콘 입력하기

리리앤칭 2021. 2. 18. 20:55

여러분 혹시 스마트폰에 있는 다양한 특수이모티콘을 PC상에서도 입력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? 전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요. 이번에 제가 알아낸 뒤로, 모르는 분들에게 꼭 공유를 해 드려야겠다 싶어 포스팅 해 보고자합니다. 정말 간단하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

 

PC버전 특수 이모티콘 단축키윈도우모양키 + 점(.) 입니다.

 

PC자판 하단에 보면 윈도우 모양으로 생긴 사각형 키와 점 키를 함께 눌러주면 되는것이에요~

이 두가지 키를 같이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모양의 이모티콘이 출현하지요.

 

`😊😂🤣❤😍😒👌😘💕

😁👍🙌🤦‍♀️🤦‍♂️🤷‍♀️🤷‍♂️✌🤞

😉😎🎶😢💖😜👏💋

🌹🎉🎂🤳🐱‍👤

 

보이시나요? ㅎㅎ

이제는 PC로도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쉽게 표현 할 수 있겠죠?

 

물론 모바일 사용이 압도적으로 높은 건 사실이지만 형편상 PC를 더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. 저는 개인적으로 PC를 이용하는 일을 하고 있어서 카카오톡 PC버전이나 친구들에게 메일 같은 사적인 대화를 할 때 이모티콘을 자주 쓰는데, 그동안 이 방법을 몰랐을 때는 그저 ^^나 ㅡㅡ와 같은 단순한 문자 이모티콘만 사용했었답니다. 이런 꿀팁을 왜 이제서야 알게 되었는지 참 ㅎㅎ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는데 저만 모르고 있었던건가요? ㅎㅎ

 

꼭 기억해 두셨다가 나중에 PC버전으로도 유용하게 쓰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^^

728x90